TEAM.KOR 믈브 5월24일 MLB 승패 언오버 전경기 프로토 분석
TEAM.KOR 5월24일 MLB 클리블랜드 화이트삭스
클블 선발은 로건 알렌, 화삭은 딜런 시스가 나선다. 알렌은 1승 1패 3.04의 방어율, 시스는 2승 3패 4.78의 방어율이다.
알렌은 좌완이지만 기대 이상의 피칭을 하고 있어 클리블랜드의 대안이 되고 있다. 시스는 최근 2경기 연속 QS를 기록하며 안정적으로 이닝을 소화하고 있다. 그러나 화이트삭스는 시스의 강한 클리블랜드 상대와는 달리 타선의 힘으로 알렌의 등판을 이길 것이다.
화이트삭스 승 , 언더
TEAM.KOR 5월24일 MLB 피츠버그 텍사스
피츠 선발은 리치 힐, 텍사스는 나단 이볼디가 나선다. 힐은 4승 3패 3.80의 방어율, 이볼디는 5승 2패 2.83의 방어율이다.
리치 힐은 직전 경기에서 6이닝 무실점으로 승리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지만, 이볼디는 5월 리그 최고의 투수로 4경기 연속 qs+를 기록하며 텍사스의 실질적인 에이스 역할을 하고 있다. 이볼디의 제구와 구위는 수준급이며, 60이닝 이상을 소화하며 허용한 홈런이 단 3개에 불과하다. 따라서 이볼디가 피츠버그를 상대로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
텍사스 승 , 언더
TEAM.KOR 5월24일 MLB 신시내티 세인트루이스
피츠 선발은 리치 힐, 텍사스는 나단 이볼디가 나선다. 힐은 4승 3패 3.80의 방어율, 이볼디는 5승 2패 2.83의 방어율이다.
리치 힐은 디트를 상대로 6이닝 무실점으로 승리하며 평규 5이닝 이상을 소화하고 삼진 수치도 높은 성적을 기록 중이다. 이볼디는 텍사스의 실질적인 에이스 역할을 하며 5월 리그 최고의 투수로 꼽히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는 시거가 합류한 이후 더욱 강력한 텍사스 타선과 함께 피츠버그를 상대한다.
텍사스 승 , 언더
TEAM.KOR 5월24일 MLB 템파베이 토론토
템파 선발은 타지 브래들리, 토론토는 호세 베리오스가 나선다. 브래들리는 3승무패 3.54의 방어율, 베리오스는 3승 4패 4.61의 방어율이다.
루키 브래들리는 템파베이의 우완 부족 문제를 해결하며 기대에 부응하고 있고, 베리오스는 선발 역할을 잘 해내고 있지만 득점 지원을 받지 못하고 있다. 템파베이는 토론토와의 경기에서 이길 가능성이 있지만, 젊은 파이어볼러 상대로 어려운 경기가 될 수 있다.
템파베이 승 , 오버
TEAM.KOR 5월24일 MLB 필라델피아 애리조나
필라 선발은 딜런 코비, 애리조나는 라인 넬슨이 나선다. 코비는 승패없이 4.50의 방어율, 넬슨은 1승 2패 5.48의 방어율이다.
투수 코비는 부상자 대체 선발로 필라에서 나온다. 그러나 커리어 통산 빅리그에서 방어율이 6점대이고 패스트볼 피안타율이 높아 큰 기대감은 없다. 반면, 넬슨은 최근 반등하며 애리조나의 새로운 선발진 기대주로 자리 잡고 있으며, 패스트볼 무브먼트가 좋아 반등을 노리고 있다. 애리조나가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
애리조나 승 , 오버
TEAM.KOR 5월24일 MLB 워싱턴 샌디에이고
워싱턴 선발은 맥켄지 고어, 샌디는 다르비슈가 나선다. 고아는 3승 3패 3.69의 방어율, 다르비슈는 2승 3패 3.56의 방어율이다.
고어는 최근 4경기 중 2패를 당했으며, 홈런 허용이 늘어난 것이 아쉬웠다. 그러나 삼진 능력은 여전하며, 볼넷 허용이 높더라도 위기를 구위로 찍어눌 수 있는 투수다. 반면, 다르비슈는 슬라이더를 비롯한 다양한 구종을 던질 수 있는 투수로, 워싱턴 상대로는 최근 2경기를 모두 패했지만 언제든 볼배합을 바꿀 수 있어 경쟁력이 있다. 이번 경기에서는 샌디에고가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샌디에이고 승 , 오버
TEAM.KOR 5월24일 MLB 양키스 볼티모어
양키스 선발은 개릿 콜, 볼티모어는 카일 브래디쉬가 나선다. 콜은 5승무패 2.01의 방어율, 브래디쉬는 2승 1패 3.90의 방어율이다.
콜은 최근 4경기 연속 승리를 따내지 못했지만, 사이영 컨텐더로 평가되며 원정 무실점을 기록하는 등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브래디쉬도 최근 페이스가 좋아 선발 로테이션에서 큰 역할을 하고 있지만, 양키스의 폭발적인 홈런포와 중심 타선에 대한 저지가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뉴욕양키스 승 , 언더
TEAM.KOR 5월24일 MLB 애틀랜타 다저스
애틀 선발은 스펜서 스트라이더, 다저스는 바비 밀러가 나선다. 스트라이더는 4승 1패 2.96의 방어율, 밀러는 첫 등판이다.
스트라이더는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의 Nl 동부지구 1위를 견인하는 야구 선수로, 탈삼진 80개를 넘기며 고속 슬라이더와 커브로 상대 타선을 압도하고 있다. 한편, 밀러는 다저스에서 급히 콜업되었지만, 이번 시즌 트리플A에서도 인상적인 피칭을 하지 못해 호투를 기대하기 어렵다는 평가가 나온다.
애틀랜타 승 , 오버
TEAM.KOR 5월24일 MLB 캔자스시티 디트로이트
캔자 선발은 마이크 마이어스, 디트는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스가 나선다. 마이어스는 승패없이 3.38의 방어율, 로드리게스는 4승 3패 2.06의 방어율이다.
마이어스가 부상으로 대체 선발로 나서며, 로드리게스는 이번 시즌 최고의 선발 중 한 명으로, 볼넷 허용을 줄인 이닝당 출루 허용에서 리그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캔자 타선 상대로도 충분히 이닝을 가져갈 수 있으며, 디트로이트가 경기에서 이길 것으로 예상된다.
디트로이트 승 , 언더
팀코리아 5월24일 MLB 컵스 메츠
컵스 선발은 드류 스마일리, 메츠는 센가가 나선다. 스마일리는 4승 1패 2.86의 방어율, 센가는 4승 2패 3.77의 방어율이다.
스마일리는 컵스 마운드를 책임지고 있으며 4연승을 달리고 최근 4경기에서 3차례나 QS를 기록했다. 센가는 최근 4경기에서 2패를 당했지만, 다른 선수들에 비해 안정적으로 타선을 막아내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는 스마일리가 안정적인 투구를 보여줄 것이며, 스완슨과 만치니등 브레이킹볼 대처가 좋은 선수들이 있기에 컵스가 승리할 것이다.
시카고컵스 승 , 언더
팀코리아 5월24일 MLB 미네소타 샌프란시스코
미네 선발은 소니 그레이, 샌프는 알렉스 콥이 나선다. 그레이는 4승무패 1.64의 방어율, 콥은 3승 1패 1.94의 방어율이다.
그레이는 최근 3경기 연속 승리를 못하고 있으며, 제구 기복으로 인해 이닝 소화에 고전 중이다. 그러나 이번 시즌 성적은 놀랍다. 콥은 직전 경기에서 고전했지만, 전성기였던 템파 시절에 비해도 전혀 밀리지 않는 시즌을 보내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는 그레이보다는 콥에게 더 눈길이 갈 것으로 예상된다.
샌프란시스코 승 , 언더
팀코리아 5월24일 MLB 밀워키 휴스턴
밀워키 선발은 콜린 레아, 휴스턴은 jp 프랑스가 나선다. 레아는 3패 5.52의 방어율, 프랑스는 1승 4.11의 방어율이다.
밀워키와 프랑스의 경기에서, 밀워키는 대체선발과 멀티이닝 오프너를 활용하여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 있으며, 프랑스는 로테이션 선발 3명의 부상으로 대체선발이 활약하고 있다. 레아는 상위 타선에 난타당할 가능성이 높으며, 프랑스는 득점을 뽑겠지만 휴스턴이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휴스턴 승 , 오버
팀코리아 5월24일 MLB 콜로라도 마이애미
콜로라도 선발은 오스틴 곰버 , 마이애미는 유리 페레즈가 나선다. 곰버는 3승 4패 6.70의 방어율, 페레즈는 1승 2.79의 방어율이다.
곰버는 3연승 이후 2경기에서 주춤했지만, 연속 QS를 기록하며 페이스는 좋다. 그러나 홈인 쿠어스필드에서 방어율이 8을 넘고 5경기 모두 홈런을 맞았다. 반면, 페레즈는 빅리그 데뷔 첫 승을 따내며 신속하게 적응 중이다. 마이애미가 승리할 것으로 예상되며, 곰버의 브레이킹볼 제구가 높아져 땅볼 유도가 어려울 것이며, 마이애미의 중심 타선과 페레즈의 낯선 투구가 승부를 좌우할 것이다.
마이애미 승 , 언더
팀코리아 5월24일 MLB 에인절스 보스턴
에인절스 선발은 그리핀 캐닝, 보스턴은 브라얀 벨로가 나선다. 캐닝은 2승 2패 6.14의 방어율, 벨로는 3승 1패 4.45의 방어율이다.
캐닝의 기대 이하의 피칭과 벨로의 좋은 성적을 고려해 보스턴의 승리가 유력하다. 캐닝은 안타를 많이 내주고 결정구로 사용하는 구종의 컨트롤이 필요하며, 벨로는 위력적인 패스트볼과 브레이킹볼 컨트롤로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보스턴 타선의 폭발과 터너, 데버스의 활약으로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
보스턴 승 , 오버
팀코리아 5월24일 MLB 시애틀 오클랜드
시애틀 선발은 마르코 곤잘레스, 오클랜드는 루이스 메디나가 나선다. 곤잘레스는 3승 1패 6.10의 방어율, 메디나는 2패 6.88의 방어율이다.
곤잘레스는 직전 경기에서 패배를 당했지만 안정적인 투수이며 컨트롤이 흔들릴 가능성은 적다. 메디나는 이번 시즌 빅리그에 데뷔한 우완 영건이며 패스트볼 구위가 좋아 힘으로 상대할 수 있는 투수이다. 이번 경기에서는 메디나가 안정감 있는 피칭으로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
오클랜드 승 , 오버
'전경기 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NPB 5월24일 일본프로야구 전경기 분석 일야 예측 (0) | 2023.05.24 |
---|---|
5월24일 NHL 09:00 댈러스 스타즈 베가스 골든나이츠 분석 예측 (0) | 2023.05.23 |
해외농구 5월24일 NBA 마이애미 보스턴 느바 예상 (0) | 2023.05.23 |
일본프로야구 5월23일 NPB 전경기분석 픽 (0) | 2023.05.23 |
KBO 5월23일 국야 전경기 분석 예상 (0) | 2023.05.23 |